한국후지필름,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7 02: 43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x)’부터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까지 행복한 육아 생활을 돕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할인 행사와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인스탁스 미니90, 미니70, 미니50s, 미니25, 미니8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즉석카메라를 최대 46%, 필름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의 성장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한 권의 앨범에 담을 수 있도록 이어앨범 이용 상품권이 최대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부스(B홀, B240) 방문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특별히 마련된 포토월에서 아이의 사진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무료 촬영해주는 것부터 부스 방문객에게 매시간 미니앨범(4*6)을 증정하는 깜짝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이어앨범 모바일앱 체험 행사에서는 도우미의 안내에 따라 이어앨범을 직접 만들어보고 궁금한 점은 그 자리에서 바로 해소할 수 있다. 이어앨범 모바일앱 설치자에게는 일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물티슈를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