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국내 공간 디자인업계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김치호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페로니 패키지는 페로니의 상징인 블루 리본을 사용해 디자인 했으며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그린색 보틀과 페로니 로고 음각이 선명히 새겨진 전용잔을 담았다. 패키지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는 페로니의 깔끔하면서도 뛰어난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블루 리본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페로니 패키지 디자인을 맡은 공간 디자이너 김치호는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 한국 공간 디자인 문화제, 골든스케일 디자인 어워드 등 국내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실력파다.
페로니X김치호의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대형마트에서 판매 된다. /100c@osen.co.kr
[사진]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