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컴테크놀러지가 2016년 세계최초 기술을 적용한 골프IT기기 신제품 3종을 전격 출시했다. 세계최초 화면에 그린언듈레이션이 보이는 보이스캐디워치 T3, 초소형 아시안핏 사이즈의 보이스캐디 레이저 L3, 그리고 27g의 초경량 골프밴드 B1이 바로 그것이다.
▲ 보이스캐디 워치 T3
3월말 출시되는 '보이스캐디 워치 T3'는 세계 최초 그린 언듈레이션 기능이 탑재된다. 그린 주변의 헤저드, 벙커 및 경사도의 정보를 LCD 화면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골퍼들의 정확한 그린공략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수평 거리와 높이를 감안한 보정거리(슬로프기능)를 안내해 골퍼가 사용할 클럽을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보이스캐디 워치 T3'는 시계형거리측정기 중 국내최초로 컬러 LCD를 탑재하여 강한 햇볕 아래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기존 T2 제품의 장점이었던 세계최초 스마트스코어링 기능 역시 그대로 탑재되어별도의 스코어카드 확인 없이도 자신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T3는 전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정보가 모두 내장되어 있고, 코스 및 데이터 업데이트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평생 무료로 제공된다.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하며 핸디는 싱글~100타. 가격은 미정이다.

▲ 보이스캐디 L3
2월말 출시되는 ‘보이스캐디 레이저3(L3)’는 기존 제품 대비 경량화된 바디로, 한 손만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그립감을 보여주는 유선형 바디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존 L2제품보다 더욱 개선된 선명도를 자랑하는 광학 6배율의 클리어렌즈를 탑재하여 측정의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 고가의 수입산 거리측정기에만 있던 원터치핀시커, 졸트&블링킹 기능, 슬로프 보정거리 및 방수기능이 탑재되어 L2에 이어 더욱 완벽한 아시안핏 레이저 거리측정기로 재탄생했다. 사용대상은 30~50대이며 핸디는 프로~싱글. 가격은 미정이다.

▲ 보이스캐디 B1
2월말 출시되는 '보이스캐디 B1'은 27g의 초경량 밴드형 거리측정기이다. 가벼움을 극대화한 이 제품은 골퍼들에게 무게로 인한 이질감 및 피로도 없이 상쾌한 스윙이 가능하게끔 해준다. B1은 '투터치' 기능의 탑재로 심플하게 바디를 두 번 터치하면 작동하여 순간의 클럽 선택이 필요한 골퍼들을 대상으로 용이하게 출시되었다. 또한 '오토슬로프' 기능을 탑재, 자동으로 수평거리와 높이를 감안한 보정거리를 제시해 골퍼가 사용할 클럽을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것이 터치로 컨트롤이 가능한 보이스캐디 B1은 심플함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쉬한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하며 핸디는 싱글~100타. 가격은 미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보이스캐디 워치 T3, L3, B1 /유컴테크놀러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