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모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작 RPG ‘심연의 군주’가 CBT에 돌입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22일, 지에이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5일간 실시되는 ‘심연의 군주’ CBT는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인원 제한은 없다.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RPG로 탱커와 딜러, 힐러 영웅 조합을 기본으로 각각의 맞춤 전략이 필요한 캠페인, 공방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RPG를 기본으로 마을 육성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형 PVP 컨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총 34개의 캐릭터와 인트로 내레이션 등에서 인기 성우들의 음성을 들을 수도 있다..
‘심연의 군주’는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문에 참여시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보상아이템을 지급한다. /yj01@osen.co.kr
[사진] SK네트웍스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