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출시 두 달째...'검의 기억 for Kakao', 23일 iOS 버전 출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2.23 17: 03

 레이싱모델 홍지연을 게임모델로 내세운 '검의기억 for Kakao(이하 검의기억)'가 안드로이드 출시 2달 만에 iOS 버전으로 출시됐다.
팡게임은 23일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검의기억'을 애플 스토어에 출시하고, '환생 시스템' 등 총 14개의 신규 콘텐츠와 최적화가 포함된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협 MMORPG '검의기억'은 웅장한 그래픽에 다양한 펫과 탈 것 등을 보여주고 있다. 호랑이를 타고 전장을 누비는 웅장한 게임 스케일과 편리한 조작성, 잘 짜인 레벨 디자인과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검의기억'은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에 이은 팡게임의 두 번째 iOS 타이틀이다.
iOS 출시에 맞춰 무려 14종의 신규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100레벨 달성시 다시 태어나는 '환생 시스템'은 유저들이 가장 기대중인 콘텐츠로, 환생 후에는 성장 능력치가 높아지고 형상을 전환할 수 있으며 부직업을 가질 수 있다.
이 외에도 요진 시스템, 용왕비밀보물, 이화염마, 펫수집 조합, 신규 전장 '투마쟁패', 천검의 룬 시스템, 천마변신, 천검, 펫 전장, 펫던전 클리어, 축마추영(결의던전), 바둑놀이(흔들기 놀이법), 신석 등 총 14종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와 확장이 이루어진 대형 업데이트가 준비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40레벨부터 80레벨에 이르기까지 전 레벨에 걸쳐 고른 컨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yj01@osen.co.kr
[사진] 팡게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