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와 다양하게 결합, 경험을 확장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LG 프렌즈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LG전자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에서 부스 방문객에게 ‘LG 프렌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는 현장에서 1000여 명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 3개를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고 LG전자가 밝혔다. 포터블 DAC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받았다. 부스체험 공간에서 ‘360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가상 현실을 경험한 관람객이 몰입감과 118g의 가벼운 휴대성을 높게 평가했다. 또,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를,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