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6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선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6 11: 53

인텔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KMAC은 제조, 서비스, 공공 부문의 세 분야로 나누어 존경 받는 기업을 선정했으며, 이 중 인텔코리아는 서비스부문의 IT솔루션 산업 대표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 2011년 해당 분야에서 처음 1위로 선정된 이래, 6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으면서 IT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 글로벌 기업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게 됐다.
인텔코리아는 작년 초 세계 최초 14nm(나노미터) 마이크로아키텍처 공정의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하반기에는 인텔 역사상 최고 성능을 갖춘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인텔코리아 권명숙 사장은 “인텔코리아가 6년 연속으로 IT솔루션 산업 부문 가장 존경 받는 기업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인텔은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기업환경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혁신적인 컴퓨팅 경험을 제공해왔음은 물론 분쟁광물 미사용 및 고용 다양화 프로젝트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 왔다. 앞으로도 기술혁신은 물론 교육, 환경, 사이버 폭력 등 다양한 사회적 이슈 해결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