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코리아는 아이디어와 패기, 개성이 넘치는 ‘하만코리아 대학생 기자단’을 발족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만은 JBL, 하만카돈(harman/kardon), AKG, 인피니티(Infinity),렉시콘(Lexic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정용에서 전문가용에 이르기까지 지난 70년간 고객 감동을 실현해 온 세계 최고의 오디오∙커넥티드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하만은 최근 스마트 기기의 보급 확산으로 수요가 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및 헤드폰 등 젊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맞춘 유니크한 개인용 멀티미디어 기기들을 시장에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대학생 기자단은 이러한 시장의 트렌드 및 젊은 층의 소비 문화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되었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20명의 학생들은 오는 6월까지 온/오프라인 상에서 하만코리아 제품 체험은 물론 재미있는 컨텐츠 제작과 고객 인터뷰 등 하만의 사운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김기현 하만 코리아 컨슈머 마케팅 담당 상무(가운데)와 20명의 대학생 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