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 KBO’ 플레이 영상 공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6.02.26 14: 32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과 다름없는 플레이 영상으로 현존 최고 그래픽과 게임성을 보여줬다. 넷마블게임즈가 26일 기대작  ‘이사만루2 KBO’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 영상은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과 다를 바 없는 슬라이딩 캐치, 점프 송구, 돌아서 송구, 맨손 캐치 등을 담고 있는 만큼, 마치 야구장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사만루2 KBO’는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은 물론 유니티 엔진의 한계를 뛰어넘은 현존 최고의 그래픽과 선수별 유니폼의 질감과 특이동작, 음영 등 각 선수들의 완벽한 동작을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를 비롯해 직접 게임을 조작해 경쟁하는 ‘액션 랭킹전’, 조작 없이 선수카드 기반으로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랭킹전’, 원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선전’까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야구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담아 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본인이 원하는 선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이용자 간 자유로운 선수 등록 및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을 구현해 이용자 편의도 강화했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를 오는 3월 말 출시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