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홍보..KT, 후후 기반 비즈 브랜드팝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8 08: 59

 KT는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발신할 때 기업이 등록한 로고ㆍ이미지ㆍ상호 등을 폰 화면에 띄워 주는 이미지 통화연결 서비스 ‘KT 비즈 브랜드팝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소비자가 ‘후후’앱이 설치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으로 기업의 일반전화ㆍ인터넷전화ㆍ1588/080 지능망 번호로 전화를 걸 때, 기업 로고나 이미지ㆍ슬로건ㆍ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발신자에게 이미지 형태로 제공해 기업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들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전화를 거는 고객은 스마트폰 화면에 뜨는 로고와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어 보이스피싱을 예방할 수 있다. 해당 가게나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 비즈 브랜드팝업’은 올레일반전화ㆍ인터넷전화의 부가서비스로, 기업 신규 가입자나 기존 가입자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용료는 회선 당 월 4000원(일반전화, 인터넷전화 기준)이며, 전국 대표번호 및 무료전화 080서비스인 지능망 번호는 회선 당 월 3000원이다. 후후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