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파워리그] MVP 블랙, 레이브 꺾고 4강 '선착'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6.02.27 20: 23

집중력 싸움에서 승패가 갈렸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강호로 자리를 매김한 MVP 블랙이 히어로즈 파워리그 4강에 선착했다. 
김광복 감독이 이끄는 MVP 블랙은 27일 서울 강남 선릉로에 위치한 인벤스튜디오에서 벌어진 '히어로즈 파워리그' A조 풀리그 레이브 핫즈와 경기서 2-0 승리를 거뒀다. 이 승리로 MVP 블랙은 조벌리그 2승째를 올리면서 ROMG전 결과에 상관없이 가장 먼저 4강 진출을 확정했다. 
지난해 중반부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MVP 블랙이 이날 경기서도 기량을 원없이 뽐냈다. 도타2 선수들을 중심으로 구성한 레이브 핫즈는 1세트 승기를 잡았던 시점에 끝내지를 못하면서 역전패를 허용했다. LOL로 치면 바론 버프와 같은 우두를 레이브한테 스틸당하면서 끌려가던 MVP 블랙은 후반 20레벨까지 버텨내면서 승기를 잡았다. 

궁극기가 빠진 다급한 순간에도 시간을 벌어낸 MVP블랙은 한 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하늘정원'에서 벌어진 2세트서도 MVP블랙의 운영이 승부를 결정지었다. 레이브의 공세가 계속 빗나가면서 시간을 번 MVP 블랙은 결국 난타전 속에서도 승기를 잡아나갔다. MVP 블랙은 마지막 한 타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가장 먼저 파워리그 4강 진출 티켓의 주인이 됐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