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솔루션 리더인 어도비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포괄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 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웹, 이메일, 모바일 앱, 소셜 등 전 채널에 걸쳐 청중 및 방문객들과 더욱 유연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한다. 현재 다양한 디자인 주도 프로젝트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포괄적인 어도비 솔루션을 보유하게 된다.
현재 매년 820만명 이상이 호주 최고의 관광 명소이자 세계 최고의 인기 공연 예술 센터 중 하나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한다. 공연 관람, 식사 등 실제 방문을 계획하거나, 온라인으로만 둘러보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경험은 각종 기기의 스크린에서부터 시작한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이번에 도입하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해 모든 디지털 접점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경험을 끊김 없이 그리고 적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어도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