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기존 인기 제품의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은 감자 특유의 풍미를 더했고, ‘프링글스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맛의 조화에 좀더 신경을 썼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소형 포장 나노캔’은 기존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13% 증량하고, 손 쉬운 보관을 위해 플라스틱 뚜껑을 추가했다.
전체 프링글스 라인업의 디자인도 화려한 무대 위의 감자칩을 형상화한 이미지에 컬러감을 더했다. 프링글스 로고와 캐릭터 ‘Mr.P’를 강조하기 위해 테두리에는 네온조명 디자인을 화려하게 적용했다.

새로워진 ‘프링글스’는 110g용량 제품 가격은 할인점 2,730원, 편의점 3,300원, 53g용량 제품 가격은 할인점 1,250원, 편의점 1,500원이다. /100c@osen.co.kr
[사진] 프링글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