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호텔&호텔리어] 어머! 이건 좀 서둘러야 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봄을 맞아 각 특급호텔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짧은 기간 동안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은 놓치기 아깝다. 한마디로 때를 놓치면 후회가 가득 남을 수 있다. 가족은 물론 연인, 절친들과 잊기 힘든 2016년을 시작하고 싶다면 어떤 프로모션들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객실 패키지 2종을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여의도 벚꽃 패키지(Sound of Spring)'는 가족이 머무르기에 좋은 1베드룸 스위트 객실과 커플이 이용하기에 좋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객실 중 1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벚꽃 스무디와 샌드위치를 피크닉 박스에 담아 선물한다. 옵션으로는 가족 고객에게는 하늘 위로 높이 띄어 올릴 수 있는 연과 얼레 1세트를 증정하고, 커플에게는 아이리버의 블루투스 스피커 1개를 제공한다. 여의도 벚꽃 패키지의 가격(세금 및 봉사료 별도)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29만 9000원, 1베드룸 스위트가 31만 9000원이고,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1베드룸 아파트먼트 31만 9000원, 1베드룸 스위트가 33만 9000원이다.

두 번째는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패키지인 '주니어스 패키지(Junior's Package)'로 오바마 대통령이 즐겨 먹는 치즈 케익으로 유명한 주니어스 치즈 케익 2조각과 함께 예쁘게 담을 수 있는 키즈 플레이트와 스푼 세트를 선물한다. 아이들만의 포근한 보금자리를 위해 객실 내 인디언 텐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 1명의 조식과 키즈풀과 키즈룸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주니어스 패키지의 가격(세금 및 봉사료 별도)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30만 3000원, 1베드룸 스위트 32만 3000원이고,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1베드룸 아파트먼트 32만 3000원, 1베드룸 스위트 34만 3000원이다.

두 가지 패키지는 올데이 레스토랑 파크카페의 2인 조식과 함께 부모를 위해 호텔 내 사우나와 피트니스를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들에게만 주어지는 무료 인터넷의 혜택을 준다.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세계적인 캐나다 호텔 브랜드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는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뷔페 레스토랑인 마켓 키친과 마켓 라더에서 캐나다산 소고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 소고기 생산국들 중 하나인 캐나다의 육우는 육질이 탁월하기로 이름난 영국 및 유럽 대륙 품종이 근간을 이루고 있다. 이 품종들은 지방이 골고루 잘 분포되어 있고, 부드럽고 감칠맛있는 소고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캐나다는 엄중한 생산 및 가공 기준을 적용하고 있어, 청결하고 자연적인 환경에서 건강에 좋은 최고 품질의 소고기를 생산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셰프들은 캐나다산 소고기를 중심으로 특별 개발한 메뉴들을 마켓 키친과 마켓 라더에서 점심과 저녁에 선보인다. 캐나다산 소고기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안심부터 등심, 꽃등심, 양지머리, 소갈비살까지 각 부위별 특징에 맞춰 비프 웰링턴(소고기 등심살에 푸아그라의 퍼티를 발라 파이 옷으로 싸서 구워낸 요리), 카르파초(소고기를 얇게 썰어서 소스를 친 요리), 캐나다식 버거, 비프 타다끼, LA 갈비, 소고기 볶음요리 등 다양한 형태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중 마켓 키친에서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서울 1일 숙박권과 캐나다 여행 상품권, 밴쿠버 왕복 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이 끝난 후 발표할 예정이다. 마켓 키친 뷔페 가격은 평일 점심 7만 50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점심은 10만 원, 주말 저녁은 11만 원(세금 포함)이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초봄을 즐길 수 있는 '핫 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5~9일제외)이다.

'핫 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이용할 라운지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모던 클래식 모티브의 아르데코(Artdeco) 디자인 감성과 최상위 이용객을 위한 최고의 올데이 서비스(All day services)를 제공하는 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이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혜택은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하얀 장미가 만발한 스프링 일루미네이션 체험 및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튤립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감천문화마을을 비롯해서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등도 마련된다.

패키지 가격은 27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학교 개강 시기를 맞아 호텔리어를 꿈꾸는 호텔 관련 전공 학생들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체험 프로그 '고 호텔리어(Go Hotelier)!'를 선보인다. 호텔 체험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관심있는 분야에 따라 경영 코스와 조리 코스로 나뉘며, 각 코스는 '당일 프로그램'과 호텔 투숙이 포함된 '1박 2일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당일 프로그램'은 반나절 동안 이루어지는 투어, 강연 등의 알찬 순서들을 통해 호텔의 이모저모를 파악할 수 있는 속성 과정이라 할 수 있다. 호텔 셰프의 쿠킹 클래스와 5코스 양식 식사로 구성되며, 호텔 조리팀에 대한 이해 혹은 최신 서양 요리 기술 중 한 가지 강연을 선택할 수 있다. '1박 2일 프로그램'은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하여 호텔의 시설을 온전히 경험해 볼 수 있는 구성이다.(2인 1실 기준) 포함 혜택은 '당일 프로그램'의 모든 순서에 하얏트 브랜드 및 채용 설명회와 호텔 바텐더의 칵테일 시연회 및 칵테일 테이스팅, 조식 등이 추가된다.

호텔 체험 프로그램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호텔의 시설과 호텔리어의 다양한 역할을 파악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곁들인 호텔 투어가 제공되며, 비용 추가 시 셰프가 직접 진행하는 '분자 요리의 원리와 응용' 및 '정육 가공 기술' 등의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영 코스는 쿠킹 클래스와 셰프의 강연 대신 테이블 매너 클래스와 객실부 호텔리어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100인 이상 참여하는 경우 10% 할인과 함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왕복하는 45인승 버스 1대가 제공된다. '고 호텔리어' 프로그램은 30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당일 프로그램'은 1인 6만원, '1박 2일 프로그램'은 1인 19만 원이다.(세금 10% 포함) 

▲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3월 호텔 개관 19주년을 기념해 '사랑의 단팥빵 나눔' 등을 펼친다. 단팥빵은 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3월 1일부터 19일까지 이 단팥빵을 구매하면 동일한 개수의 단팥빵이 적립된다. 적립된 단팥빵은 23일 롯데호텔부산 임직원의 자원봉사로 지역 소외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호텔은 이 외, 9, 19, 29일 사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모든 주류를 반값에 판매한다.

또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에게 행운권 응모의 기회를 주고,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9명에게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1일부터 18일까지 각각 19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 2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19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19만원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 델리카한스 케이크로 구성됐다. 29만원 패키지로는 클럽 디럭스 룸에 숙박할 수 있고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및 롯데호텔 상품권 5만원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6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쿠킹 클래스를 준비한다.

약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브라이덜 클래스는 '브라이덜 샤워와 홈 파티에 어울리는 카나페와 핑거 푸드 만들기'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강재현 총주방장의 시연과 함께 직접 만들고 테이스팅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클래스 종료 후 우수한 성적을 보인 3커플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촬영 사진을 담은 수료증이 증정된다.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브라이덜 클래스는 벌써 3번째를 맞이했으며, 두 세 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점점 사라져가는, 그러나 보존되어야 할 제주의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알리고자 국제슬로푸드 운동에 등재된 제주의 재료들을 가지고 슬로푸드 프로모션 , '해비치의 봄은 느리다'를 선보인다.

국제 슬로푸드 운동본부의 '맛의 방주' 프로젝트에 등재된 제주의 향토 음식, 식재료인 고사리 육개장, 강술, 골감주, 꿩엿, 다금바리, 뎅유지, 몸국, 흑우 등으로 만든 음식들을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과 뷔페에서 정식과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의 향토 음식들을 정갈하고 품격있게 맛 볼 수 있는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제주 푸른콩장, 제주 흑우, 다금바리 같이 맛의 방주에 등재된 제주 식재료로 구성된 세 가지 정식이 준비된다.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도 댕유지, 꿩엿, 오분자기, 한라산 고사리,  흑우 등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과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섬모라 입구에는 슬로푸드 프로모션의 취지와 맛의 방주에 대한 소개, 등재된 제주 식재료들이 소개되고, 푸른 콩장을 이용한 쿠킹클래스, 어린이 대상 바른 먹거리 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4일 저녁 7시부터 그릴 레스토랑 '클락식스틴'에서 모녀가 함께 하는 특별한 디너 파티 '메리 마더스 데이(Merry Mother's Day)'가 개최된다.

칵테일 리셉션과 뷰티룸 체험을 시작으로 참숯에 구운 왕새우와 최상급 안심구이를 메인으로 한 스페셜 7코스 디너가 제공되며, J콘텐트리 윤경혜 대표의 토크 콘서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윤경혜 대표는 드라마 '스타일'의 실제 모델이자 여성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세대 편집장 출신이며, 토크 콘서트에서는 딸들에게 제안하는 라이프 코칭과 엄마와 딸의 관계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디너 파티 가격은 15만 원(1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참여자에게는 기념촬영과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 예약객 중 어머니께 전하는 감사의 편지를 워커힐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땡스 레터 투 마더(Thanks Letter to Mother)' 이벤트도 있다. 사연은 jin.yim@sk.com 또는 yurim.pyo@sk.com으로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보내면 된다.

▲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오는 29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봄맞이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각 도시 고유의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그랜드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중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16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단 예약 시점에서 결제를 완료해야한다.

▲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호텔전문기업인 파르나스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인 파르나스몰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파르나스몰 추천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모아오면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오는 3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르나스몰 추천매장 8곳 중 3곳 이상의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모아 파르나스몰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 선착순으로 총 250명에게 유럽 최고의 왕립박물관 중 하나인 리히텐슈타인 박물관의 대규모 전시회인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 초대권(2매)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팝페라 그룹 "IL DIVO"의 공연 VIP 초대권(2매)을 추가로 증정한다.

파르나스몰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급스런 사랑을 전하는 2가지 이벤트를 오는 3월 6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참여방법은 파르나스몰의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파르나스몰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스위스 명품 수제 초콜릿 '레더라'를 선물로 준다.

두 번째 이벤트 참여방법은 파르나스몰의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사랑하는 사람(연인 및 지인)과 명품 수제 초컬릿 '레더라'를 즐기는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총 3명을 추첨하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파인 '인스파'에서 그 동안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무료 커플 마사지 체험권'을 선물로 준다. 명품 수제 초컬릿 '레더라'는 오는 15일까지 파르나스몰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힐링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오는 7일부터 5월 말까지 '스프링 파크 익스피리언스 패키지(Spring Park Experienc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과 룸 서비스로 럭셔리하게 즐기는 15만 원 상당의 '애프터눈 스파클링와인 세트', 24층 최고층의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이 모두 공통으로 포함되며, 스위트 룸 예약 시 9만원 상당의 코너스톤 뷔페식 조식 2인과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의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파크 킹 룸  43만 5000원 부터, 파크 스위트룸 58만 5000원 부터(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이다.

스위트룸 예약 시, 새롭게 태어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9만 원 상당의 조식 뷔페(2인)와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및 호텔 내 모든 시설에서의 인터넷과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 모두 무료 이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3월 14일 할인 제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봄 기운이 만연한 남산의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남산 봄맞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남산 봄맞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2인 무료 입장과 같은 기본 혜택을 비롯해 남산으로 가벼운 산책을 나설 수 있도록 반얀트리 시그너처 에코백과 몽상클레르 피크닉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몽상클레르 피크닉 박스는 쁘띠 바게트와 크루아상 등 다양한 종류의 빵과 쿠키, 잼, 과일 주스 1보틀로 구성됐다.

호텔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산책 코스는 호텔동 옆 나무 데크길을 따라 장충 체육관까지30분 내외로 내려갈 수 있는 짧은 코스를 비롯해, 호텔 건너편에 위치한 국립극장 옆 길을 따라 북측 소나무 탐방로 혹은 남측 순환로를 거쳐 N서울 타워까지 이르는 1시간 내외의 다양한 코스가 있다.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할 경우 반얀트리 서울이 제안하는 산책로 코스 맵을 받아 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남산 풀 디럭스룸 1박 기준 55만원(부가세 10% 별도)부터 시작된다. 

▲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조부모, 부모, 자녀들까지 3대의 가족이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3대(Happy 3 Generation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3대(Happy 3 Generations)' 패키지는 가족 모두가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 되었다. 가족 이용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테라스 객실 (온돌 바닥에 침대)이나 스위트룸 두 개를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한 객실을 쓰기에는 불편하고, 객실을 두 개 예약하자니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고민을 해결했다.

특히 5월까지는 야자수 우거진 야외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를 운영한다.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야외 수영장에 시어터를 마련하여 저녁 6시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에니메이션을, 8시에는 15세 이상 관람 가능한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패키지는 △성인 4인 조식 1회, △소인 1인 조식 1회, △실내 사우나 4인 1회(단, 주중 투숙 시) 혜택이 포함되며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베이직 타입은 △테라스 객실 2실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입은 △스위트 객실 2실 제공과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의 혜택이 추가된다. 1박에 74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어 개운함을 느끼게 해주는 오일 바디 마사지와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점심 뷔페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프레쉬 타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식사와 스파를 하루 안에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프레쉬 타임 패키지'는 4가지 종류의 바디 마사지 중 원하는 바디 마사지를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식물성 추출물로 이루어진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에이션트 레미디스 리추얼', 다리와 허리, 목과 어깨 및 눈 주위의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젯 레그 리바이버', 섬세한 테크닉으로 등과 목, 어깨 근육을 풀어주고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딥 티슈 릴리즈'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 통증을 유발하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림프 순환을 개선시켜주는 '스웨디쉬' 트리트먼트 중 한 가지를 택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스파 트리트먼트 전 혹은 후,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다양한 메뉴와 라이브 코너에서 바로 준비되는 파스타, 초밥, 스테이크,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가득한 뷔페 식사를 맛볼 수 있어 입과 몸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가격은 15만 6000원(1인, 세금 포함)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이 싱그러운 봄날을 위한 '스프링 업(Spring UP)'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활기찬 봄의 기운을 전해줄 '에너지 업(Energy UP)'과 온몸 가득 수분을 충전해줄 '차지 업(Charge UP)' 두 가지로 준비했다.

두 손 가득 봄 향기를 담고 근교로 떠날 계획이라면 '에너지 업(Energy UP)' 패키지가 제격이다. 달콤한 플라워 머핀과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아메리카노를 들고 향긋한 봄 바람을 쐰 후, 호텔 휘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과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다음 날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2인 조식 이용도 가능하며 부모와 동반하는 만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는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건조한 봄 날씨에 호텔 내에서 휴식을 취하며 수분을 충전하고 싶다면 '차지 업(Charge UP)' 패키지가 있다. 호텔 휘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및 사우나에서 겨울 동안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 후, 제공되는 상큼한 생과일 주스와 메디힐 페이셜 마스크 시트로 수분을 듬뿍 충전할 수 있다. 다음 날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2인 조식 이용도 가능하며 부모와 동반하는 만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는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프링 업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은 16만 5000원부터, 이그제큐티브 룸은 19만 5000원부터, 아파트먼트 타입은 21만 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슈페리어 룸 온니(Room Only)는 13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서울가든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의 '제 4회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 를 15일에 칠레 와인으로 개최한다. 서울가든호텔 1F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1951년 칠레 와인 산업에서 오랫 동안 경력을 쌓아온 돈 비센테 아레스티 아스티카에 의해 쿠리코 밸리에 설립된 비냐 아레스티(Vina Aresti)와인5가지 종류로 준비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칠레 와인은 60년 동안 아레스티 가문에 의해 3대에 걸쳐 성공적으로 와이너리를 이끌어오고 있는 명품 와인이다. 주목할 부분은 1999년에는 최신식 설비로 와이너리를 전면 리모델링하여 1100만 리터의 와인을 보유할 수 있는 저장고와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며 2000개의 오크 배럴을 보관할 수 있는 지하 오크배럴룸을 완공하여 명실상부 세계적인 프리미엄 와이너리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칠레 현지 매니져의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여러 종류의 명품와인을 즐긴 후 명품 와인 등의 럭키드러우로 마무리 되는 행사는 작년 3회에 이어진 분기별 시리즈 행사다.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의 주 중 런치 2만 9700원·디너 5만 4000원, 주말·공휴일 모두 5만 8000원(부가세포함)이다. 오는 15일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 행사는 주중 디너 가격인 5만 4000원이 적용된다.한편 서울가든호텔은 '가든 스프링' 봄 패키지를 3월 한달간 선보인다. ‘가든 스프링 패키지’ 구성은 △ 스텐다드 객실 1박 (2인 기준) △ 뷔페 레스토랑의 아메리카노 Take Out 커피 2잔 △ 빈디 베이커리의 봄의 산딸기 조각케이크 1개가 준비된다. 가격은 14만 2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세가 포함되었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Sweet REPOSE at Novotel' 봄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봄 패키지에는 매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딸기 프로모션' 상품이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여서 객실에서의 편안함과 딸기의 상큼함으로 리프레쉬한 기운을 더할 수 있다.

Sweet REPOSE at Novotel I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수영장 및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노보텔 강남의 명소인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쥬스(2인 제공) 를 15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토/일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weet REPOSE at Novotel II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수영장 및 휘트니스 클럽을 포함하여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되며, 특히 이 패키지에는 로비라운지에서 5가지 딸기 디저트 아이템을 골라서 음료와 함께 20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토/일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 5일부터 5월 29일까지 정통 프렌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더 테이스트 오브 프랑스(The Taste of Franc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앰배서더 그룹 총괄 프렌치 셰프인 '쟈크 롤리에(Jacques Lollier)'가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이번 프로모션은 브르타뉴, 노르망디, 프로방스, 코트다쥐르, 페이드라루아르, 보르도 등 프랑스의 선별된 대표 미식 지역의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코스 요리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 지역별로 3주씩 진행되며, 3월 5일부터 3월 27일까지는 서북부 브르타뉴(Bretagne)와 노르망디(Normandie) 지역의 요리를 선보인다. 3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는 남부지역인 프로방스(Provence)와 코트다쥐르(Cote D'azur)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4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프랑스 서부의 페이드라루아르(Pays de la loire) 지역은 육지와 바다가 공존하고 있어 해산물뿐 아니라 다양한 육류 요리도 발달되어 있다. 5월 9일부터 5월 29일까지는 세계적인 와인 도시인 보르도(Bordeaux) 지역의 요리를 선보인다. 다양한 프렌치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의 점심 코스는 4만 4000원이며, 저녁은 8만 원과 9만 원 두 가지로 준비된다.

한편 카페 드셰프는 7월 22일까지 매주 둘째, 넷째 주 금요일 외부에서 반입한 와인을 식사 시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BYOB(Bring Your Own Bottle)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별도의 코키지 차지 없이 외부 와인을 가져와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로비라운지&델리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에 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

▲ 머큐어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이하 '머큐어 강남')의 '쏘도베 레스토랑'이 런치 '타파스타 샐러드 바'를 리뉴얼, 7일부터 새로이 선보인다. 

'스페인의 햇살'을 주제로 새롭게 오픈하는 타파스타 샐러드 바의 특징은 강화된 스페인의 맛과 향, 그리고 더욱 다양해진 옵션이다. 이용객 선택에 따라 제공되는 메인 디쉬의 옵션에는 신선한 해산물과 샤프론 향을 가미한 해산물 빠에야를, 샐러드 바에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새우와 마늘을 조합한 각종 타파스를 새로이 추가하였다. 가격은 1만 9800원(VAT 포함)부터이다. 

▲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2016년형 라이프 스타일 패키지를 론칭한다. 

스타일리시한 휴식과 진정한 힐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리브웰 패키지'는 어웨이 스파 (AWAY spa)의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 전용 패키지다. 레드와 화이트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식 조식, 어웨이 스파의 '스파 트리트먼트(60분)'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 '웻(WET)', 피트니스 센터 '핏(FIT)' 그리고 고급 사우나 '워터존(WATER Zone)'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 어웨이 스파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 패키지 이용 시 39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2인 패키지 이용 시 55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도시녀들만의 특별하고도 비밀스러운 파티를 위한 "걸스 겟어웨이'는 피곤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그녀들만의 글래머러스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W 호텔 풍선 데코레이션과 W 호텔 시그니처 가운 및 슬리퍼 4 세트가 갖추어진 라운드 베드와 붉은 원형 욕조가 특징인 쿨코너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에스티로더의 퓨어칼라 네일락카 3종 세트(9ml 정품)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49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기념일 또는 프로포즈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커플 패키지인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는 W 스타일의 풍선과 함께 감각적으로 꾸며진 원더풀 룸 1박과 W 서울 쉐프들이 선사하는 특별한 코스 디너와 트렌디 와인 2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로맨틱 베스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48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웨딩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웨딩 나잇' 패키지는 개별 자쿠지와 함께 자연석과 천연나무 소재로 이루어진 스파 타입의 패뷸러스 룸(Fabulous room), 혹은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원더풀 워터 뷰 룸(Wonderful room)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테이크아웃, 인룸 다이닝 중 선택 가능), 장미 꽃잎을 이용한 룸 데코레이션, 고급 샴페인 한 병과 초콜릿,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4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