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FC 신인 라운드걸 김세라 선발... 화보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3.11 15: 59

탑 FC(TOP FC)는 라운드걸인 탑걸의 새로운 멤버로 김세라를 선발했다고 공식발표 하고 1차 화보를 공개했다.
탑걸 김세라는 171cm의 훤칠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신체조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역 레이싱 모델이다. 다소 당차게 보일 수 있는 도시적 외모와는 달리 따뜻하고 다정한 성격의 소유자로 다양한 인맥을 형성하여 업계의‘마당발’로 유명하다.
탑걸 김세라는 "제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해서 기존의 레이싱모델 외에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로서 도전한지 얼마 되지 않아 탑FC의 탑걸이라는 영광을 안게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거칠기로 유명한 탑FC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김세라는 2016년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서 페리오치과상을 수상하여 겹경사를 누렸다. 한편 김세라는 3월 18일 구로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TOP FC 10의 계체량 행사에서 첫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탑FC(TOP FC)측은 "이번에 새로 선발된 탑걸 김세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이번에 새로 선발된 탑걸과 함께 좋은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TOP FC 10'은 오는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최영광과 이민구의 페더급 타이틀매치, 코메인이벤트는 강정민과 윌 초프의 라이트급매치다. 이밖에도 김한슬-사토 타케노리의 웰터급매치, 안정현-장원준의 밴텀급 매치 등이 펼쳐진다. TOP FC 간판스타 한성화, 김동규도 출전을 앞두고 있다.
TOP FC의 모든 경기는 5분 3라운드제로 진행되며, 방송경기인 메인카드와 비방송경기인 언더카드를 분리한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1600-6186)와 TOP FC 홈페이지(www.top-fc.co.kr/010-4007-2899)에서 진행된다.
이날 대회의 메인카드는 오후 7시부터 IB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탑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