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패치' 하스스톤, 안드로이드 버전서 화면 오류 발생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3.16 08: 4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전략 카드게임 하스스톤에서 4.2 패치 이후 화면 이상 현상이 나타났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서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된 이번 오류는 4.2 패치 업데이트 이후 게임을 실행하면 화면 전체가 밝은 보라색으로 표시되는 현상이다. 다수의 모바일 유저들은 이에 대한 불편을 호소했다.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 곧바로 해당 오류와 관련한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블리자드 관계자의 게시글에 따르면 화면 이상 현상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과 해결 방안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임시 해결 방법으로는 하스스톤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하스스톤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하면 원활한 실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실시한 하스스톤 4.2 패치로 최대 덱 슬롯이 9개에서 18개로 증가했으며 ‘내 카드’ 메뉴가 다방면으로 향상됐다. 또한 지원 언어에 태국어가 추가돼 총 14개의 언어로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영웅 리아드린도 등장했다. 성기사 여군주 리아드린은 블리자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캐릭터를 20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얻을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