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이 오는 5월 서비스 1주년에 앞서 대대적인 새 단장에 나선다.
와이디온라인은 28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시즌3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으로 웹툰 IP 기반의 턴제 모바일 RPG다.
먼저 신규 콘텐츠 ‘보스 레이드’가 조만간 등장한다. 멀티플레이 전투로 보스에 도전하는 ‘보스 레이드’는 2인부터 6인까지 실시간 파티로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보상과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본격적인 공개에 앞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에게 영혼석 100개, 3~5성 뽑기권,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갓 오브 하이스쿨’을 ‘with 네이버 웹툰’ 플랫폼으로 새롭게 만나게 됐다.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가 제공하는 자사 웹툰 IP 기반 모바일 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첫 홍보모델이었던 박보영의 뒤를 이을 새로운 걸그룹도 4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패자부활전’과 초월을 넘어서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환생시스템’이 도입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총 5회에 걸친 업데이트마다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뽑기권, 영혼석 등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시즌3 개막을 기념해 함께 진행한다. 1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마왕 패키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실시한다.
한편, iOS 버전에서는 할로윈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새턴, 한송이, 리수진, 박일아, 유미라 등 기존 캐릭터 5종이 할로윈 분위기로 등장한다. 오는 4월 10일에는 신규 이벤트 강림 던전 2종을 오픈한다. /yj01@osen.co.kr
[사진] ‘갓 오브 하이스쿨’ 인게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