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가 2016년 시즌 동안 '영웅 프리티셔츠 데이'로 팬들을 찾아간다.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는 31일 "2016시즌 동안 고척 스카이돔에서 매 월 첫 번째 홈경기 때 마다 ‘영웅 프리티셔츠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 프리티셔츠 데이’ 이벤트는 팬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마련된 행사. 매월 첫 번째 홈 경기 날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선수들의 이미지와 ‘영웅 백년대계’ 카피가 쓰여 있는 ‘프리티셔츠’를 무료로 배포 할 예정이다.

이런 계획에 따라 첫 이벤트는 오는 다음달 1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2016 KBO리그 개막전에 실시한다.
이날은 캡틴 서건창의 이미지가 삽입된 ‘프리티셔츠’를 입장 2시간 전부터 B게이트(1루 출입구), C게이트(중앙 출입구)에서 우선 배포하고, 경기 중에도 1루 측 관중들을 대상으로 2차 배포할 예정이다.
이날 배포하는 ‘프리티셔츠’는 넥센히어로즈 메인 스폰서 ‘넥센타이어’와 게임 업체 ‘엔도어즈’가 약 8,000여 장의 티셔츠를 공동 제작했다.
넥센히어로즈는 "매월 다양한 선수들의 이미지가 담긴 ‘프리티셔츠’를 제작, 배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autumnbb@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