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막내린 아프리카의 도장깨기...ROX, 아프리카 6연승 저지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6.04.02 21: 50

끝날 줄 모르던 아프리카 프릭스의 '도장깨기'가 ROX 타이거즈에 의해 결국 끝났다. ROX가 갈 길 바쁜 아프리카 프릭스의 6연승을 저지하면서 시즌 15승째를 올렸다. 
ROX는 2일 오후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벌어진 '2016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시즌 아프리카와 2라운드 경기서 '쿠로' 이서행과 '스멥' 송경호가 공격을 주도하면서 2-0 승리를 거뒀다. 이 승리로 ROX는 시즌 15승(2패)째를 올렸다. 
반면 1세트 치열한 난타전으로 승리에 대한 열망을 보였던 아프리카는 시즌 8패(8승)째를 당하면서 5연승을 마감했다. 

전투의 달인들 대결답게 1세트부터 치열한 난타전이 펼쳐졌다. 계속 주고받는 난타전 가운데 승부는 내셔남작의 바론 버프로 갈렸다. 옥신각신하는 상황서 ROX는 바론버프를 쥐면서 대승을 거뒀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아프리카의 본진을 정리하면서 1세트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시소게임서 승리한 ROX와 다급해진 아프리카의 2세트는 쉽게 ROX 승리로 막을 내렸다. '리라' 남태유가 고비마다 실수를 거듭하면서 10분대 초반 ROX가 승기를 잡았다. '스멥' 송경호에게 초반 허용한 2데스와 미드 1차 타워를 커버하다가 '쿠로' 이서행에게 죽은 데스는 너무나 뼈아픈 실수였다. 
ROX는 24분 한 타 대승으로 중앙 내각타워까지 전진했고, 바론 버프까지 차지하면서 사실상 승기를 굳혔다. 글로벌골드 역시 1만 가까이 차이를 벌렸다. ROX는 27분 아프리카의 본진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경기를 매조지었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