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 45주년 기념 황금빛 마제스티 클럽 한정판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4.04 12: 02

 ㈜마루망코리아가 마루망 창업 45주년을 맞아 마제스티(MAJESTY) 기념모델 클럽을 출시 국내 45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마루망코리아에 따르면 마제스티 45주년 기념모델 클럽은 5년 주기로 최고의 소재와 최신의 기술이 집약된, 일본 최고 장인의 혼이 깃든 MAJESTY 45th LIMITED ANNIVERSARY MODEL이다. 오랜 개발기간을 걸쳐 완성된 결과, 기존 클럽의 한계를 뛰어넘는 안정감과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이 마루망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45주년 기념모델이 향후 마루망 모든 모델의 초석이 될 것이라는 점이 주목된다.

드라이버는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을 선보인다. 페이스에는 반발 영역을 확대시키기 위한 최적 페이스 구조인 마루망의 ‘스파이더웹 구조’를 개량, 주변부를 더 좁게 홈 가공 처리하는 ‘슈퍼 스파이더웹 구조’로 진화시켰다. 샤프트는 미츠비시레이온의 신소재인 ‘파이로필MR70’를 채택했다.
페어웨이우드 헤드는 어드레스시 편안함을 주는 대형 헤드 사이즈로 설계했다. 트리플 유닛구조와 고비중 텅스턴을 배치하여 철저한 저중심화를 실현하였다. 또 페이스는 드라이버와 동일한 ‘슈퍼 스파어더웹 구조’로 제작하고, 높은 고탄도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스윗스팟 높이를 19.9mm로 설정했다.
아이언은 장인의 혼을 담은 크래프트(수공예) 마스터 모델로 번호별 각기 다른 구조를 채택하여 스윙 하기 쉽고, 보다 원하는 방향에 정확히 볼을 보낼 수 있도록 정확성을 추구하였다.
45주년 기념 퍼터는 핑타입으로 페이스 전면에 진동 흡수 효과가 매우 뛰어난 신소재 소프트 블랙메탈 ’Fe rich’ 소재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타구감과 움직임에 비중을 두어 흔들림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시킨다.
한편 풀세트 구매시 45주년기념 캐티백세트와 마제스티 프리미엄 파우치, 마제스티 프리미엄 밸트를 증정한다.(200만원상당) 45주년기념클럽 한정판 풀세트 소비자자격은 3200만 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마루망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