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인 테일즈런너 20번째 캐릭터의 정보가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4일 신규 캐릭터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일에 시작해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신규 캐릭터 공개' 이벤트는 유저들의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올 여름 업데이트될 20번째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플레이 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하루에 한 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응원하기’ 누적 횟수가 10만, 20만, 50만 등 목표치에 도달할 때 마다 신규 캐릭터의 이름, 출신, 특징 등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100만 회를 달성할 경우 캐릭터의 원화도 제공할 예정이다.
4일 오후 3시 50분을 기준으로 약 2만 8000건의 응원하기를 달성, 1단계에 도달해 성별이 공개됐다.
더불어 4일에는 ‘테런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하루 동안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명의 유물상자’ ‘타임코인’ ‘아이스 드래곤 보물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접속자 중 44명을 추첨해 ‘테일즈런너 일러스트 키트’도 선물한다. /yj01@osen.co.kr
[사진]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