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RPG 로도스도 전기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네번째 채널링 사이트를 공개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서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진, 피망, 게임매니아에 이어 한게임까지 총 4개의 채널링을 오픈한 로도스도는 더욱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로도스도는 한게임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한게임 회원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4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신규 유저가 일정 금액이상 결제하면 최대 1만 한코인을 돌려준다. 또한 14일부터 28일까지 한게임 채널링을 통해 새로 가입한 유저에게 35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4성 노멀 무기'를 비롯해 '티키의 선물 꾸러미' 5개, '5성 레어 장비 풀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지난주에 선공개했던 만렙 해제 및 스킬 강화 등 대규모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판’ ‘에트’ ‘슬레인’ ‘우드 척’ 등 캐릭터 스킨 시스템에 적용되는 원작 영웅 콘셉트도 공개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부터 28일까지 그로우 어빌러티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함께 판매된다. '유물: 풍요의 나무'는 획득 그로우를 30% 증가, '유물: 축복의 종소리'는 일일 획득 그로우를 50%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으로 기간에 따라 20~80 대금화에 판매된다. '유물: 기적 같은 행운'은 풍요의 나무와 축복의 종소리가 합쳐진 효과를 보유했으며 기간에 따라 40~150 대금화에 판매된다. /yj01@osen.co.kr
[사진]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