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의 모바일 버전격인 ‘슬러거 모바일’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18일 신작 야구게임 ‘슬러거 모바일’이 공식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슬러거 모바일’은 피망의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IP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특유의 카툰 그래픽, 손맛 등 ‘슬러거’의 묘미를 계승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종료한 ‘슬러거 모바일’은 프로 야구 선수들의 투∙타 동작을 모션캡처로 적용해 실제 야구의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최하 등급부터 최상 등급까지 제한 없이 성장 시킬 수 있는 선수 성장 시스템, 라인업에 따른 능력치 변화 등을 통해 팀을 관리하고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추구한다.
‘슬러거 모바일’의 사전 예약은 18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게임머니와 자신이 선택한 팀의 2016년 라인업의 모든 선수를 지급한다. 아울러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윌슨 고급 글러브와 문화상품권(10만원), 2016년 스카우팅 리포트를 증정한다. /yj01@osen.co.kr
[사진] 슬러거 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