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푸조(PEUGEOT) 자동차 쇼룸에 골프 웨어 VP(Visual Presentation) 존을 설치했다.
이번 VP 존 설치는 밀레와 푸조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밀레 골프 라인의 2016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골프 애호가가 많은 푸조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푸조 쇼룸은 강남, 일산, 광주, 부산 전국 4개 매장이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이하는 밀레 골프 라인의 2016 S/S 컬렉션은 필드와 다양한 레저 활동, 일상에서도 세련된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고, 자체 개발 소재 ‘엣지 테크’(Edge Tech)’를 적용했다. 또 푸조 특유의 클래식한 사자 로고를 배치한 점이 특징이다.

푸조는 필요 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켜 모랫길이나 진흙길 등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한 '그립 컨트롤'(Grip Control)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밀레는 이 그립 컨트롤 시스템에서 착안한 밑창과 중창을 골프화에 적용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푸조 자동차 쇼룸에 설치된 밀레 골프 라인 VP 존. /밀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