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동부(단장 신해용)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서 2015-2016시즌 시즌권 구매자들을 초청해 선수단과 함께 하는 “시즌권자 초청 감사행사”를 실시한다.
동부는 26일 보도자료를 내고 “시즌권자 초청 감사행사”를 열어 시즌권 구매자에게 지난 시즌 성원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식사하면서 다양한 스킨십 게임 이벤트를 통해 선수와 팬이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수들이 준비한 복면가왕, 댄스공연을 비롯해 선수와의 비밀이야기 토크콘서트, 치어리더공연 등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동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주니어프로미 농구교실 기존회원과 5월 신규회원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5월에 유소년농구교실에 가입하는 신규회원 전원에게 주니어프로미 고급크로스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부는 연고지 유소년들의 건전한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농구활성화를 위해 현재 7개의 지점, 600여명의 회원(KBL유소년클럽 최다 회원수 보유)으로 농구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KBL최초로 유아전용농구교실을 개설한 바 있다.
주니어프로미 농구교실 5월 회원가입은 5월3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문의 : 033-765-0025) / jasonseo34@osen.co.kr
[사진] 원주 동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