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관광' 펠라이니, AS 로마 이적 가능?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4.28 01: 55

마루앙 펠라이니의 AS 로마 이적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지난 26일(이하 한국시간)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펠라이니가 AS 로마와 나폴리전 관람을 위해 로마에 방문한 것이 포착됐다.  벨기에 대표팀 동료인 나자르 나잉골란과 드리스 메르텐스가 활약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재 펠라이니에 대해 세리에 A 팀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선수 본인도 로마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

특히 AS 로마는 펠라이미 영입을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나잉골란의 첼시 이적설 뿐만 아니라 추가 미드필더 영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28일 펠라이니 에이전트는 라모나 24에 게재된 인터뷰서 "펠라이니가 왜 로마에 방문했는지 알 수 없다. 휴가일 것으로 생각되기는 하지만 정말 모르겠다"면서 ""면서 "그리고 맨유를 떠나게 될지에 대해서도 말하기 어렵다. 어쨌은 여러가지 선택권을 갖고 있고 그 중하나가 AS 로마"라고 말했다.
펠라이니는 여전히 맨유에서 제 몫을 충분히 해내고 있다. 공격 뿐만 아니라 수비에 걸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과연 그가 AS 로마의 연락에 응답하게 될지 주목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