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가정용 고압세척기 'K2 프로모(Promo)'를 출시한다.
카처에 따르면 K2 프로모는 세차장, 산업현장 등에서 사용하는 고압세척기의 강력한 세척력을 일반 가정에서 누릴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기존 카처 고압세척기들에 비해 핸디 타입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이동과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K2 프로모는 일반 수돗물의 40배에 달하는 110바(bar)의 고압 분사를 통해 먼지나 오물을 신속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360도 회전노즐 장착 시에는, 일반 노즐에 비해 세척력과 분사 범위가 50% 상승해 보다 강력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찌든 먼지 제거를 위한 ‘더트블라스터(Dirtblaster)’ 노즐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K2 프로모는 물 사용량을 최소화해 기존 대비 70% 이상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해준다고 카처는 설명했다. 또 자동정지 시스템으로 고압건을 놓으면 분사가 멈추도록 설계해 안전성도 높였다. 이외에도 K2 프로모는 세계적 권위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수상한 바 있다.
신제품 가정용 고압세척기 K2 프로모 판매가는 22만 8000원이다. 카처는 고압세척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옥션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카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