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지털마케팅, '차이나 하이웨이' 공식 마케팅 수행기관 선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5.03 16: 23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 공식 마케팅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차이나 하이웨이'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지난 2014년 처음 시작한 중국 진출 특화 프로그램이다. 중국에 이미 진출했거나 신규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 및 현지화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올해 공식적으로 이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을 돕는 중국 자율마케팅 전문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앞으로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차이나 하이웨이'에 참여하는 기업들과 중국 시장을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매개체 위치를 인정받은 것이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오는 4일 여의도 CCMM빌딩에서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 참여 기업들과 함께 매칭상담회를 통해 중국 진출의 청사진을 그린다.
한편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지난 2009년 설립된 디지털마케팅 전문 대행사다. 삼성그룹 및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등의 온라인마케팅 대행을 수행했고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수립, 홈페이지 제작 및 바이두 검색엔진 최적화, 웨이보소셜미디어 마케팅, 중국 내 언론홍보 등 다양한 중국 디지털마케팅 역량과 성과를 인정 받았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