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인기배우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새로운 기가(GiGA)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테마는 '기가(GiGA)로 여는 더 큰 세상'이다.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송중기를 '기가' 서비스로 의인화해 기가의 품질과 소비자 가치를 전달하려 한다.
지난 4일부터 선보인 프리론칭 광고는 모델 송중기가 흑백의 콘트라스트 화면과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BGM을 배경으로 '나는 당신의 기가'라 선언하고 있다.

이번 주부터 선보일 광고의 본편 중 '기가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라이프를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그래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기가 인터넷 편'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10배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즐기는 다양한 상황을 심플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하고 있다.
한편 KT는 TV 광고 이미지를 활용한 송중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오는 16일부터 공식 SNS 채널 및 블로그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 5월 중 전국 KT매장에 송중기 등신대와 브로마이드 100만장을 비치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전국 KT 매장을 방문해 송중기 등신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송중기 등신대(1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