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 출시...8만 9000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5.09 16: 39

㈜필립스코리아가 최대 150g의 풍부한 스팀과 세련된 블랙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한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PowerLife Plus Steam iron, 모델명: GC2988/88)를 출시한다.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는 기존 필립스 다리미 중 '파워라이프 스팀다리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필립스코리아는 "순간 스팀량을 최대 150g으로 늘린 '스팀 부스트' 기능으로 두꺼운 옷감이나 잘 펴지지 않는 까다로운 주름에도 스팀을 깊게 침투시킬 수 있도록 했다. 블랙과 레드 색상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젊은 주부의 취향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2000W의 파워로 예열 시간이 짧은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는 '스팀 글라이드 열판'은 미끄러지듯 긁힘 없는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 일정 시간 다림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세워 두었을 때 넘어지는 것을 방지했다.

이 외에도 스팀을 분사할 때나 낮은 온도에서 물이 맺혀 옷감이 젖는 것을 방지하는 물 떨어짐 방지 기능으로 민감한 옷감에도 사용할 수 있고, 석회질 방지 시스템으로 수돗물의 석회질과 이물질이 스팀 기능을 저하 시키는 것을 막도록 했다. 
필립스 파워라이프 플러스 스팀다리미는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8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필립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