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태우 기자] SK 와이번스가 11일 디자인 브랜드 뉴킷(NEW:KIT)과 손잡고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킷은 글로벌 이슈 및 사회적 문제를 시각적 매체를 통해 알리고자 하는 디자인 목표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실용적이고 유니크한 제품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멸종위기동물 알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북극곰, 고래, 펭귄 등 멸종 위기에 처한 앙증맞은 동물 캐릭터가 와이번스 로고와 함께 어우러져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킷의 대표 아이템인 팔찌부터, 스냅백, 애견 용품, 휴대폰 케이스, 유니폼 패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야구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야구와 동물에 대한 애정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 2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샵 2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와이번스샵 2호점(www.wyvernstrend.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가격은 스냅백 39,000원, 볼캡 29,000원, 애견 의류 28,000 원, 휴대폰 케이스 20,000원, 팔찌 9,000원이다. /skullboy@osen.co.kr
[사진] SK 와이번스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