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코리아와 하쿠호도제일은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지속적인 시너지 창출과 양사의 발전을 위해 공동마케팅에 적극 협조하는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쿠호도제일은 지난 1989년 글로벌 마케팅회사 하쿠호도그룹과 제일기획이 합작해 만든 종합광고대행사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트레저데이터 코리아와 하쿠호도제일은 기업 외부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Public DMP와 기업 내부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Private DMP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리타깃팅 마케팅(Smart Retargeting Marketing) 서비스를 연구·개발하고 공동 마케팅하는 업무를 각 사의 전문성과 자산을 기반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 리타겟팅 마케팅은 기업 내외부 빅데이터 기반의 Private DMP를 통해 기존 리타겟팅 광고의 효율과 성과를 크게 넘어설 수 있는 차세대 디지털 광고를 말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왼쪽부터 하쿠호도제일 정건수 대표, 아키바 카즈마사 대표,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이은철 지사장, 천봉호 상무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