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여성 골퍼 위한 프라임니트 발레리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5.27 15: 42

 아디다스골프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최고의 편안함,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외관까지 갖춘 ‘프라임니트 발레리나(PRIMEKNIT BALLERINA)’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프라임니트 발레리나는 기능성에만 치중해 외관 디자인이 만족스럽지 않아 마음에 꼭 드는 골프화를 고르기 어려웠던 여성 골퍼를 위한 것이다. 기능성은 물론 발레리나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세련된 외관까지 충족시켜주는 여성용 골프화이다.
아디다스골프에 따르면 이는 혁신적인 무봉제 니티드 소재 사용과 맨 발에 가까운 초경량 설계로 매우 가볍지만 견고하고 부드럽게 발을 감싸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갑피 상단 부분에는 통기성이 원활한 메ㅇ쉬 구조로 통풍성을 극대화 했다.

이를 통해 신발 내부에 땀이 차지 않도록 쾌적한 온도로 유지시켜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유연성과 편안함이 향상된 퓨어모션(puremotion) 아웃솔과 초경량 클라우드 폼의 쿠셔닝이 발의 피로감과 불편함을 해소시켜 준다.
기능성과 세련된 외관을 모두 갖춘 프라임니트 발레리나는 필드가 아닌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그레이, 선셋코랄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가격은 14만 원. /letmeout@osen.co.kr
[사진] 아디다스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