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28일 CS(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행사인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열었다.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단합 대회에는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400여 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단합대회에서 인간 중심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CS활동의 근간인 ‘사람’에 집중하는 노력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임직원 간의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의 프로그램도 가졌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ALL HONDA DAY 단합대회를 통해 혼다 임직원 모두가 한데 모여,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 1위로 선정 됐다. /100c@osen.co.kr
[사진] 혼다코리아 단합대회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