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는 오는 6월 오픈 예정인 ‘US오픈 2016’을 맞아 리미티드 모델 ‘US 오픈 투어 360 보아 부스트(BOA BOOST)’를 선보인다.
US오픈은 매년 개최되는 4대 그랜드슬램 골프 대회 중 하나다. 이번 대회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근교에 위치한 오크몬트 CC에서 열린다.
US오픈 투어 360 보아 부스트는 이번 US오픈이 열리는 미국 피츠버그에서 영감 받아 지역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했다. 피츠버그의 상징인 브릿지를 아웃솔에 프린트했고, 피츠버그 펭귄스(하키), 강정호가 뛰고 있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미식 축구팀인 피츠버그 스틸러스가 사용하고 있는 메인 컬러인 블랙과 옐로우를 제품에 적절히 접목했다. 또 아디다스 로고는 철의 도시로 불리는 피츠버그에 영감 받아 실버와 화이트 컬러를 적절히 매치했다.

또 US오픈 투어 360 보아 부스트는 케이블 버튼을 돌려 조이고 푸는 형식의 최신형 보아 클로저 시스템이 신발 위 중앙에 장착됐다. 보아 시스템과 연결된 360 루프(LOOP)는 발 전체를 좀 더 밀착력 있게 감싸준다.
US오픈 투어 360 보아 부스트는 1일부터 180족 한정 출시되며 US오픈 2016 기념 캡과 티셔츠도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30만 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