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필드가 하나로...지스윙, ‘지스윙 멀티’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6.01 17: 18

 ㈜지스윙은 1일 아카데미 기능과 실전 필드 라운드 기능이 결합된 스크린골프 ‘지스윙 멀티(Gswing MULT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스윙 멀티는 ‘필드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골퍼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레슨, 연습, 실전 라운드 연습 등 필드에 나가기 전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골프시뮬레이터이다.
지스윙 멀티는 크게 아카데미 모드와 필드 모드로 나눠진다. 아카데미 모드는 개인 트레이닝을 위한 기능으로 혼자 본인의 샷과 스윙을 점검하고, 분석적인 연습이 가능하다.

아카데미 모드에서는 ▲거리 별, 상황 별 그린공략 연습 기능 ▲인도어 연습장을 능가하는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드라이빙 레인지 기능 ▲스윙 점검은 물론 레슨 시에도 유용한 굿스윙 기능 ▲템포를 통한 샷 연습이 가능한 미러윈도우 기능 ▲기본 퍼팅 기능 기능과 지형에 따라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는 퍼팅 게임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필드 모드는 정확성을 기반으로 한 ▲라운드 전 가벼운 몸풀기 용 연습을 할 수 있는 연습 기능 ▲필드 나가기 전 실전 코스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라운드 기능이 있다. 
지스윙은 이번에 출시된 지스윙 멀티를 통해 골퍼 및 프로/사업자가 공간적, 시간적 측면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이용 패턴에 새로운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자는 연습을 위해 아웃도어레인지 및 기존 인도어 연습장을 찾고, 이와는 별도로 라운드 연습을 위해 스크린골프 매장을 따로 찾던 것을 이제 지스윙 멀티로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스크린골프 매장 사업주는 야간 시간에 비해 라운드 손님이 적은 오전, 풍부한 개인 연습 기능으로 시간대별 일반 연습 사용자를 유치할 수도 있다. 또 아카데미 운영 사업주는 연습 타석과 라운드를 연습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타석을 따로 두는 경우가 많은데 지스윙 멀티로 공간 효율을 보다 높일 수 있다.
지스윙은 지스윙 멀티 출시를 기념해 CF온에어와 동시에 지스윙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지스윙 멀티 CF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8편의 TV CF를 감상한 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전체 공개로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지스윙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의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지스윙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