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스파크' 출시...웹+iOS용 콘텐츠 제작 앱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6.07 23: 22

 어도비가 ‘어도비 스파크(Adobe Spark)’를 출시했다.
어도비에 따르면 어도비 스파크는 소규모 기업, 소셜 마케터, 학생 등 비전문가들도 다양한 채널에서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고 어떠한 기기에서도 아름답고 뛰어난 시각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서비스이다.
어도비 스파크 웹 앱과 모바일 앱은 서로 동기화를 통해 콘텐츠를 제작, 수정, 그리고 공유 작업을 어디에서나 할 수 있다.

어도비 스파크는 웹 앱(Spark web app)과 스파크 포스트(Spark Post), 스파크 페이지(Spark Page), 스파크 비디오(Spark Video) 3종류의 iOS용 모바일 앱으로 구성됐다. 스파크 웹 앱은 웹 브라우저에서 소셜 포스트, 그래픽, 웹 스토리와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스파크 포스트는 모바일 기기에서 뛰어난 소셜 포스트 및 그래픽을 순식간에 작업할 수 있다. 스파크 페이지는 아름다운 웹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스파크 비디오는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어도비 스파크는 1인 기업 및 소규모 기업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돕는 솔루션이다. 어도비는 에이전시 및 광고업체들에게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법을 제공하는 글로벌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인 페이스북 블루프린트(Facebook Blueprint)와 협력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모두를 위한 시각적인 스토리텔링 앱 '스파크' /어도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