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평택 팬 사인회 및 공식 팬미팅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6.10 13: 16

 인천 전자랜드가 프로농구 비 시즌 기간 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연고 지역 홍보 활동에서 범위를 넓혀 프로농구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을 방문 하여 홍보 활동을 실시 한다.
오는 11일(토) 15시에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평택점에서 정영삼, 정병국, 박찬희, 김상규, 김지완이 팬 사인회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날 행사 시 현장에서 팬 사인회를 비롯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필 사인 캐릭터 용품을 제공 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념품 지급 및 셀카 타임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25일(토)에는 홈 경기장인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시즌권 및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공식 팬 미팅을 진행 할 예정이며 일반 팬들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을 통해 참석이 가능 하다.
전자랜드 선수들의 활동은 전자랜드 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etland)을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 하며, 선수단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를 (http://www.etelephants.com) 참조 하면 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전자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