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SK플래닛 시럽(Syrup)과 함께 MINI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모바일 중심의 '온라인 투 오프라인(Online to Offline, O2O)' 마케팅 솔루션인 셈인데, 수입차 업계에서는 최초의 시도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비자들은 오프라인과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제공되던 다양한 자동차 정보와 혜택,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설치 가능한 MINI 멤버십에서는 MINI 지니어스(MINI Genius)로부터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MINI 지니어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 할 수도 있다.

향후 SK플래닛이 보유한 비콘, 지오펜싱, 전자 스탬프 등 O2O 핵심 기술을 활용한 참여 이벤트,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 제공을 통한 차량 가격 프로모션, 시럽 멤버십 드라이브 연계차량 액세서리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럽 월렛의 MINI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모델 '뉴 MINI 클럽맨'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MINI 멤버십 가입하고 MINI 클럽맨 오너가 되자!’ 이벤트도 열린다. 7월 31일까지 시럽 월렛에서 MINI 멤버십을 발급 받은 이들을 추첨해 뉴 MINI 클럽맨 1대와 MINI 여행용 가방 등의 경품을 준다. /100c@osen.co.kr
[사진] MINI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