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서울 SK(단장 김선중)는 구단이 직접 운영하는 주니어 나이츠 농구 교실 직영점 회원을 20일(월) 부터 모집한다.
SK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강남 YMCA체육관)과 목동 직영점 (양정고등학교 체육관) 2곳으로 강남 직영점은 7월 25일(월)에, 목동 직영점은 8월 2일(화)에 각각 오픈한다.
SK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직영점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운영 되며, 강남점은 주중반과 주말반, 목동점은 주말반으로 구성돼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SK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직영점은 학생들에게 농구 기술, 키 크기 트레 이닝, 체력 테스트 등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과 함께 SK나이츠 문경은 감독과 전희철 코치, 한대식 코치, 김선형, 변기훈 등 SK 선수들의 특강, 그리고 SK 나이츠 홈경기 관람 등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는 이번 주니어 나이츠 농구교실 직영점 오픈 회원 모집 기간 중 선착순 으로 신청하는 회원 100명에게는 나이키 훕 씨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이키 30% 특별 할인권을 증정 한다.
SK 주니어 나이츠 농구 교실 직영점 회원 가입은 SK나이츠 홈 페이지 (www.sksports.net/knights 전화 02-6100-7506) 와 강남 YMCA 홈 페이지 (www.knymca.or.kr 전화 02-549-5878)로 하면 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S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