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청춘FC, 축구페스티벌로 아산시 달군다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6.06.30 11: 51

‘축구 미생’ 청춘FC 선수단이 아산시를 방문한다.
청춘FC 선수단은 7월 2일부터 3일까지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청춘FC 선수단과 함께하는 아산시 축구페스티벌 with AFC 투비즈(이하 아산시 축구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아산시의 후원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유소년 축구 클리닉, 풋살대회, 자선바자회, 사인회 및 다양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춘 FC 선수단의 축구를 향한 열정과 아산시의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노력이 이번 아산시 축구페스티벌을 만들어 냈다. 이번 행사에는 주장 김동우 외에도 프로축구선수의 꿈을 이룬 남하늘(고양) 등 많은 청춘FC 선수단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뤄졌다.

 
아산시 축구페스티벌은 전국 16개 팀이 참가하는 풋살대회 외에도 유소년 클리닉 및 자선바자회 등 많은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2일 오전에는 청춘 FC 선수단과 유소년 선수들과의 축구 클리닉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축구 클리닉에 참석한 유소년 선수들간의 축구 대회가 펼쳐진다. 경기가 종료 된 후에는 청춘FC 선수단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3일에는 풋살대회와 함께 AFC 투비즈 선수단이 함께하는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청춘FC 선수단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도 계획되어 있다.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유소년 선수들의 어머니, 아버지가 참여할 수 있는 크로스바 챌린지와 페널티킥 대회,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청춘 FC 선수들이 함께하는 자선 바자회도 진행된다.
 
유소년 축구 발전과 청춘 FC 선수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청춘FC 선수단과 함께하는 아산시 축구페스티벌 with AFC 투비즈’의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아산시 풋살협회 홈페이지(http://cafe.daum.net/asanf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dolyng@osen.co.kr
[사진] 스포티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