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통증' 추신수, BOS전 선발 라인업 제외
OSEN 선수민 기자
발행 2016.07.07 04: 05

추신수(34, 텍사스 레인저스)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텍사스는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열리는 ‘2016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전날 등 하부 통증으로 경기 도중 교체됐던 추신수가 선발에서 빠졌다.
추신수는 전날 보스턴전에 1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첫 타석부터 활약했다. 1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데이빗 프라이스를 상대로 리드오프 솔로 홈런을 날렸다. 2회에도 안타를 추가하며 일찌감치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하지만 5회말 수비에서 노마 마자라로 교체됐다.

추신수는 등 하부 통증을 느껴 경기에서 제외된 것이었다. 텍사스 지역지인 ‘댈러스 모닝 뉴스’는 ‘추신수가 7일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직 정확한 상태는 나오지 않았으나 일단 이날 보스턴전에선 벤치에서 대기한다.
텍사스는 주릭슨 프로파(1루수)-이안 데스몬드(중견수)-루그너드 오도어(2루수)-애드리안 벨트레(3루수)-프린스 필더(지명타자)-라이언 루아(좌익수)-노마 마자라(우익수)-앨비스 앤드루스(유격수)-바비 윌슨(포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한편 텍사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왼 엄지손가락이 부은 포수 브라이언 할라데이를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이를 대신해 외야수 제러드 호잉을 콜업했다. /krsumin@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