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박정음, 7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6.07.13 09: 10

지난 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넥센 히어로즈 2차전에서 나온 넥센 중견수 박정음(28)의 호수비가 7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NC와의 2차전에서 5회 초 이종욱(NC, 37)의 우중간 타구를 잡아낸 박정음의 호수비가 7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61%의 지지를 받아 주간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우중간으로 크게 날아간 이종욱의 타구는 담장 가까이 떨어지며 타이밍을 잡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때 박정음은 오른손을 뻗은 상태에서 공을 보고 점프했고 담장에 부딪치며 공을 잡아냈다. 다음날 NC와의 3차전에서도 박정음은 5회초 테임즈(NC, 31)와 이종욱의 타구를 막아내며 호수비를 선보였다.
  
경기 후 염경엽 넥센 감독은 "박정음의 두 차례 호수비 덕분에 경기 흐름을 넘겨주지 않을 수 있었다"며 박정음을 칭찬했다. KBO리그 절반 정도의 경기를 소화한 현재, ADT캡스플레이 수비율 랭킹 TOP3에는 김주찬(KIA), 김호령(KIA), 윤성환(삼성)이 올라있다.
  
한편, 글로벌 NO.1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13년부터 4년간, 팀의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