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상큼한 트로피칼 과일 맛의 ‘레드불 더 썸머 에디션’ 출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7.20 09: 51

레드불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상큼한 트로피칼 과일 맛의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 더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레드불 더 썸머 에디션은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레드불 한정판으로 기존 레드불 오리지널 음료에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상큼한 트로피칼 과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열대과일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패키지로 디자인된 레드불 더 썸머 에디션은, 다양한 과일 맛을 첨가한 ‘레드불 에디션’ 라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30개국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특히 최상의 알프스 알파인 워터를 사용하는 레드불 오리지널 음료과 동일한 성분에 새로운 맛을 더했기 때문에, 그 동안 레드불 음료를 색다른 맛으로 즐기길 원했던 마니아들은 물론 무더위와 갈증을 한 번에 해소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까지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총 15만 캔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온라인 및 지정 판매처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기존 레드불 캔과 동일하다.
한편, 레드불은 이번 썸머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너좀노랗니’ 영상을 공개한다. #너좀노랗니 영상은 유튜브 스타 출신의 스케이트보더 최재승, 아시아 웨이크보드 최강자인 윤상현, '암벽 위의 발레리나' 김자인,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인 신민철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레드불 후원선수 4명의 멋진 액션이 담긴 영상으로 추후 레드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레드불 더 썸머 에디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레드불 홈페이지(www.redbul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레드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