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신제품 야간 사전 시타회 '스릭슨 나이트샷' 체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8.02 15: 19

 던롭스포츠코리아(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스릭슨 나이트샷'을 오는 9월 3일 저녁 6시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진행한다.
지난 2014년 업계 최초의 야간 시타 행사로서 시작된 ‘스릭슨 나이트샷’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릭슨의 신제품을 누구보다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스릭슨 Z시리즈의 신제품을 드라이버, 아이언,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까지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정밀 분석 기기를 통해 내 스윙에 적합한 스펙의 클럽을 알아 보는 분석 시타와 스릭슨의 자매 브랜드 클리브랜드의 웨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숏게임 존도 마련돼 있다. 고급스런 케이터링 서비스와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의 즐길 거리는 덤이다.

총 250여 명의 골퍼들이 참가할 예정인 이날 행사는 참가자 중 단 40명만을 선정해 행사 당일 스릭슨 신제품과 함께 스카이72에서 무료로 9홀 나이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스릭슨 제품을 정품 등록한 ‘스릭슨 마니아’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스릭슨 Z시리즈 클럽을 전액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스릭슨 나이트샷’은 던롭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3일부터 28일까지이다. 당첨자는 8월 29일 던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