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가 미국 농구 대표팀의 위대한 도전에 찬사와 경의를 표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 '우리 #한계는없다(Unlimited Together)'를 11일 공개했다.
나이키는 최근 자신의 한계를 규정짓지 말고 어떠한 도전에도 과감히 나서라는 메시지를 담은 ‘#한계는없다’ 캠페인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의 도전의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일명 '드림팀'이라 불리는 미국 농구대표팀은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도 케빈 듀란트, 클레이 톰슨, 카멜로 앤서니, 지미 버틀러 등 NBA를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우리 #한계는없다'는 나이키의 '#한계는없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미래 #한계는없다', '너 #한계는없다', '용기 #한계는없다' 영상에 이은 4번째 영상으로, 시카고 출신 힙합 뮤지션 ‘챈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의 음악과 선수들의 비장한 표정을 담은 감각적인 흑백 영상으로 미국 농구대표팀의 위대한 도전을 그려낸다.
'우리 #한계는없다' 영상에서는, '오직 팀의 영광이라는 공통된 목표에 집중하는 순간, 개개인의 강인함이 보다 빛을 발한다'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힙합 뮤지션 '챈스 더 래퍼'의 '위 더 피플' 가사를 통해 '팀을 위해서라면, 우리의 도전에는 결코 한계는 없다'라고 전한다.
'우리 #한계는없다'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한계는없다' 캠페인 영상은 Nike..com/justdoit 및 나이키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