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6] 삼성전자, 유럽형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8.30 11: 00

 삼성전자가 ‘IFA 2016’에서 빌트인 가전 풀 라인업을 공개한다.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유럽 시장을 겨냥해 라인업을 구성했다. 
라인업은 모두 3가지다. 기존 ‘셰프컬렉션 빌트인’에 ‘블랙 라인’과 ‘컨템포러리 라인’이 추가 됐다. '블랙 라인'은 고급스러운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을 적용했고 ‘컨템포러리 라인’은 ‘트루 빌트인’ 냉장고로 기능적인 면과 미적인 면을 강화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용한 신개념 디자인과 ‘클럽 드 셰프’ 소속 세계 정상급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 된 기기를 구비했다. 
냉장고ㆍ오븐ㆍ쿡탑ㆍ후드ㆍ식기세척기로 구성된 ‘블랙 라인’은 고급스럽고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세미 매트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했다.
‘컨템포러리 라인’은 오븐ㆍ전자레인지ㆍ식기세척기ㆍ인덕션쿡탑에 삼성전자의 냉장고 기술력을 모두 담아낸 ‘트루 빌트인’ 냉장고 신제품이 포함된 라인업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트루 빌트인’ 냉장고는 빌트인 냉장고의 고질적인 문제인 성에현상을 해결한 ‘노 프로스트(No-Frost)’가 적용 됐다. /100c@osen.co.kr
[사진] 삼성전자 ‘컨템포러리 라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