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골프존카운티 안성, 청통, 선운 등 각 지역 골프장에서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안성Q 등 3개 골프장은 이틀 동안 안성시청 및 사업장 소재 면사무소(보개면, 양성면, 죽산면)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정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조손가정과 홀몸노인 가구 등에 1200만 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
지난 2014년 골프장 개장과 함께 시작한 '사랑의 쌀 전달식'은 골프존카운티 안성 사업장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골프장에 방문한 골퍼들이 기증한 성금을 한 데 모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골프존카운티 청통 임직원 40여 명도 지난 5일 영천희망원을 찾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50포기는 청통에서 직접 재배했으며, 행사 이후 희망원 일대를 청소하고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밖에도 청통은 지난 15일 영천시 청통면사무소에서 성금 1000만 원 전달식을 가지기도 했다.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지난 6일 고창군청에서 '지역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갖고 고창군 희망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선운은 매년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임직원이 직접 모금한 성금을 지원하고 있다. 조손가정을 위한 생필품 지원, 다문화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