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아마존, 연말맞이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 할인 판매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6.12.21 12: 12

미국 아마존이 연말을 맞아 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엣지 블루코랄 언락 모델 할인 판매에 나섰다.
20일(현지시각) 테크타임즈에 따르면 아마존은 갤럭시 S7 엣지 블루코랄 언락 모델 판매를 개시했다. 가격은 599.99달러. 이 제품들은 미국 통신사 T-모바일(729.99달러)과 AT&T(794.99달러)에서 팔던 제품이다. 
갤럭시 S7 엣지의 카메라는 최고급 DSLR에 사용되는 최신 기술인 듀얼 픽셀(Dual Pixel) 이미지 센서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빠르게 촬영이 가능하다.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 모두 F1.7의 밝은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밤이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방수·방진의 경우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이 적용돼 먼지와 물의 유입으로 부터 최고 수준의 보호가 가능하며, USB 단자, 이어폰잭 등 개별부품을 포함한 스마트폰 전체 구조에 방수기능을 탑재해 USB 커버 없이도 방수가 가능하다.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통해 저장 용량도 200GB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S7 엣지는 갤럭시 S6 엣지(2,600mAh)보다 용량이 38% 늘어난 3,600mAh 배터리를 채용했고 유·무선 고속 충전 기능이 들어가 있다.
그리고 PC 못지 않은 품질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 불칸(Vulkan)을 최초로 탑재해 고성능 게임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 S7 엣지는 엣지 패널이 확장되면서 바로가기 기능 등 태스크 엣지가 강화됐다. 이르면 내달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7.0 누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