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선주가 정규 2집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김선주의 소속사인 하얀코끼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배우 이종혁과 김진수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종혁은 “학교 선배인 김선주 형 2집 정규 앨범 대박 나시길 바라고 항상 건강하게 많은 분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김선주 2집 대박”을 외쳤다.
이어 김진수는 “대학 후배이기도 한 사랑하는 동생 김선주가 2집 여로를 들고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됐다”라며 “선주야 2집 축하하고 파이팅 하고 돈 많이 벌어서 형한테 효도해”라며 농담을 건네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3월 6일에 쇼케이스를 한다는데 많이 준비하고 있다. 저도 그날 현장에 있을 것 같은데 그때 다시 인사드리겠다”라며 기대를 모았다.
이들은 가수 김선주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선후배 사이로 응원 영상을 통해 훈훈한 의리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선주의 1년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정규 2집 ‘여로(旅路)’는 오는 3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2시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하얀코끼리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